[도마도, 모과, 왕밤빵] 인턴 2기 종료
본문 바로가기
토마토 인턴 일기

[도마도, 모과, 왕밤빵] 인턴 2기 종료

by 토마토쥔장 2021. 6. 18.
728x90
반응형

[도마도, 모과, 왕밤빵] 인턴 2기 종료

 

 

[모과]
월간토마토에서의 3개월 인턴 생활이 끝났다. 
월간토마토에서 처음 취재도 해보고 기사도 써보고 책도 만들었다. 부족했지만 블로그 운영도 해 보았다.  하나도 쉬운 일은 없었지만, 가르쳐주시고 도와주신 분들이 계셨기에 해낼 수 있었다.  그리고 함께 한 인턴 2기 동기인 [왕밤빵] 과 [도마도]가 정말 큰 힘이 됐다. 처음에는 아는 것도 없고, 경험도 없었기 때문에 내가 맡은 일에 대해 걱정과 부담이 많았다. 그래서 일을 하는 과정에서 스스로 답답하기도 하고 더 잘할 걸 하는 생각에 아쉽기도 했다. 하지만 나는 직접 부딪히고 배우며 최선을 다했던 지난 시간을 정말 뜻깊게 생각한다. 월간토마토는 나에게 정말 특별한 학교였고, 직장이었고, 놀이터였다! 

P.S. 그동안 부족한 제 글을 읽어 주신 모든 구독자분께 감사드립니다! 그리고 인턴으로 3개월 간 배울 수 있게 해주신 대표님, 항상 가르쳐주시고 응원해주셨던 훈주님께 감사드립니다!

 



[도마도]
오늘이 인턴 2기 마지막 날이에요.
15주 동안 월간토마토에 있으며 많은 경험을 했습니다.
오늘부로 인턴 생활은 끝이 나지만, 계속해서 월간토마토를 응원하겠습니다.
주렁주렁 열매 맺는 풍성한 월간토마토가 되길 바라며오행시 하나하고 가겠습니다^_^



 : 월간지를 이렇게


 : 간드러지게 만드는 곳이 있다고? 도대체 어디야?


 : 토마토~ , 월간토마토 몰라? 사람과 공간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직접 제작까지 하는 곳!


 : 마아? (=?) 그런 데가 있다고? 나도 구독할래. 어떻게 해야 해?


 : 토마토 번호  042-320-7151지금 바로 전화주세요ㅎㅎ♥

 



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매달 우편으로 [월간토마토]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월간토마토 많이 사랑해주세요.

 



[왕밤빵]
왕밤빵의 글은 월간토마토 잡지를 구독하면 볼 수 있습니다.ㅎㅎ


지금까지 월간토마토 인턴 2기 [왕밤빵], [모과], [도마도] 였습니다.

월간토마토 인턴 2기 [왕밤빵/왼쪽], [도마도/중간], [모과/오른쪽]

728x90
반응형

댓글14